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HOME > NEWS & EVENTS > 뉴스/보도자료

NEWS & EVENTS

뉴스/보도자료
반려동물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퓨리나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네슬레 퓨리나와 홈플러스, 고객 사랑 담긴 사료 1톤 기부

등록일 2017-07-25

네슬레 퓨리나와 홈플러스,

고객 사랑 담긴 사료 1톤 기부

 

-네슬레 퓨리나, 홈플러스와 함께 반려동물복지센터에유기반려동물 위한 사료 1톤 기부

-지난 5월 가정의 달 맞아 진행한 사료 기부 행사에고객들이 적극 참여해 적립한 것

 

 

[네슬레퓨리나_사진자료] 네슬레 퓨리나와 홈플러스 직원들이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에 사료를 전달하고 있다(1).jpg

  

 

 

롯데네슬레코리아㈜(대표이사 이상률) 반려동물 사업 부문 네슬레 퓨리나가 홈플러스와 함께7월 21일(금)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에 고객 참여 행사로 적립된 사료 약 1톤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식은 네슬레퓨리나 직원과 박민석, 이창석 홈플러스 담당 바이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네슬레 퓨리나와 홈플러스는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유기반려동물을 위한 사료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고객들이 구매한 알포, 퓨리나 원(반려견, 반려묘), 프리스키(건사료) 제품 1개 당100g씩 적립해 총 1톤의 사료가 모인 것.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학대, 유기 등 유기반려동물 문제 발생을 막기위해서는 관심과 사랑이 가장 중요하다. 유기반려동물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행사 취지에 공감하고 관심을가져준 고객들의 참여로 사료를 기부하게 돼 더욱 뜻 깊게 생각한다""네슬레 퓨리나는 지속적으로 반려동물과 사람이 함께하는 세상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다"고 말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유기반려동물을 위한 사료를 전달하는 이번 행사를 고객들과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기쁘다"며 "홈플러스는 앞으로도 네슬레 퓨리나와 함께 유기반려동물을위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